Adtech Kyoto 2017 광고 배포 무료 슬롯 머신 소개 "Kanade DSP"및 "Content Mathering"Services
2017 년 8 월 3 일

Kyocera Communication System (KCCS)은 Kyoto City의 Miyako Messe에서 개최 된 무료 슬롯 머신;AD : Tech Kyoto 2017무료 슬롯 머신;에 전시되었습니다.
Adtech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린 마케팅 컨퍼런스입니다.

(1) 광고 배포 무료 슬롯 머신 소개 "Kanade DSP"
무료 슬롯 머신;Kanade DSP무료 슬롯 머신;는 KCCS가 사내에서 개발 한 순전히 국내 DSP입니다.
Kanade DSP는 고객의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는 무료 슬롯 머신를 제공하는 세 가지 타겟팅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이 무료 슬롯 머신를 도입하는이 무료 슬롯 머신를 도입하여 "개인화 리 타겟팅"을 포함한 광고주의 캠페인 전략에 따라 광고를 제공 할 수있는이 무료 슬롯 머신를 도입하여 각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게 광고를 전달하는 광고, "잠재 고객 확장", 잠재 고객을 추출하고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방문자를 추출하고 "프로필 타겟팅", 타겟팅 된 세그먼트의 인식 및 관심을 장려하는 광고를 전달합니다.
(2) "콘텐츠 일치"무료 슬롯 머신 소개
이 무료 슬롯 머신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뉴스, 파워 포인트 내부 자료, PDF 카탈로그 및 기타 텍스트와 같은 내용의 텍스트를 분석하여 데이터의 유사성을 결정하고 관련 컨텐츠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한 독점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는 소유 미디어, SNS, EC, 라인 및 Facebook 메신저와 같은 챗봇의 사용자에게보다 자연스러운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권장 사항 운영을 자동화하고 현장 관리에 필요한 인간 시간을 줄이는이 무료 슬롯 머신를 도입했습니다.
행사에 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 된 정보는 출판 날짜입니다. 최신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