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 슬롯 꽁 머니 프로모션에서 무대에 올라갈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 실제로 일해야 할 일입니다
2016 년 7 월 25 일
Kyocera Communication System (KCCS)은 세미나를 방문했습니다. "판매 증가로가는 가장 빠른 경로! 현재 작업해야 할 EC 슬롯 꽁 머니 프로모션"Interfactory Co., Ltd. 및 Feedforce Co., Ltd.

최근에 전자 상거래 슬롯 꽁 머니의 홍보 환경은 기존 상장 광고 및 SEO 정책의 채도와 스마트 장치의 확산으로 인해 극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세미나는 전자 상거래 슬롯 꽁 머니 운영자를 대상으로 한 Part 1은 interfactory Inc.의 최신 트렌드 예제를 도입하여 전자 상거래 슬롯 꽁 머니 프로모션에 대한 최신 트렌드 예제, Part 2는 "Kanade DSP"를 사용하여 현장 판매를 극대화하는 KCCS의 방법을 도입하고 Part 3 도입 된 Feed Force Inc.의 데이터 피드를 사용하여 판매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사례 연구에서 전자 상거래 슬롯 꽁 머니 프로모션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
InterFactory 슬롯 꽁 머니., Ltd.
비즈니스 개발부 차장
Mr. Hikiji Kenichi
1 부에서는 최신 예제를 사용하여 전자 상거래 슬롯 꽁 머니 프로모션의 트렌드를 설명합니다. 우선, 우리는 기업이 신문, 잡지 및 텔레비전과 같은 대중 매체에 소비하는 동안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광고 부문에 대한 광고 지출이 증가했으며 향후 더 많은 성장이 예상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인해 EC 마케팅의 변화로 인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가 어렵지만 회사는 방문자의 CVR (전환율)과 기존 고객의 LTV (고객 수명 가치)에 더 중요한 경향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러한 지표를 개선하기위한 조치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전자 상거래 시스템과 연결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시스템의 리노베이션 및 속도가 느려져 시간과 일치하는 슬롯 꽁 머니을 계속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슬롯 꽁 머니는 EC 시스템 리노베이션과 관련된 비용 및 기타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전자 상거래 구현 및 구성에 중점을 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ebisumart"의 유용성을 설명했습니다.
<파트 2
추천 논리의 기능을 활용하여 슬롯 꽁 머니 판매를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십시오! ~ Kanade DSP가 크로스 판매를 달성 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Kyocera 슬롯 꽁 머니mmunication Systems 슬롯 꽁 머니., Ltd.
디지털 마케팅 영업 부서
광고 슬롯 꽁 머니 그룹 그룹 리더
Sawami Yohei
최근에 추천 광고를 도입 한 광고주는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DSP의 기능을 사용하고"슬롯 꽁 머니 판매를 최대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적은 DSP를 사용하십시오 "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요인이 "다른 DSP의 명확한 차별화 및 조합 값", "전달량이 증가하더라도 효과를 줄이지 않는 재고량"및 "마케팅 전략에 맞는 유연한 운영 기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KCCS의 "Kanade DSP"추천 논리, 일본에서 가장 큰 배포 인벤토리 및 슬롯 꽁 머니 판매를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고객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운영 할 수있는 기능의 권장 논리의 강점을 설명했습니다.
"Kanade DSP"의 권장 논리에서 복잡한 네트워크 이론은 크로스 슬롯 꽁 머니의 메커니즘을 만지면서 명백한 요구뿐만 아니라 잠재적 요구에 맞는 권장 사항을 허용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Feed Force Data Feeds와 연결하여 원활하게 구현할 수있는 방법과 예제를 포함하여 구현 된 후 구현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파트 3
슬롯 꽁 머니를 증가시키는 데이터 피드를 사용하는 방법! ~ Google 쇼핑 광고 운영 예제 ~ 기반
Feedforce 슬롯 꽁 머니., Ltd.
DF Plus 비즈니스 관리자
Kawada Tomoaki
파트 3에서는 성공적인 동적 광고의 열쇠를 보유한 데이터 피드를 활용하여 슬롯 꽁 머니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핵심 포인트를 도입했습니다.
먼저, 데이터 피드 슬롯 꽁 머니를 시작할 때의 준비에서 개선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의 과제와 최적화 지점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장치별로 CPC (클릭당 비용) 및 CVR (전환율)의 효과를 수치 적으로 보여 주었고 ROI (비용 효율성)를 더욱 향상시키는 데이터 피드를 개선하기위한 핵심 포인트를 도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슬롯 꽁 머니는 데이터 피드 개선을위한 환경을 통합하는 "DF Plus"의 기능을 설명하고 동적 광고 운영에 중요하며 광고 효과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며 Kanade DSP와 같은 동적 광고와 결합하여 강의를 마무리했습니다.

강의 후 많은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질문을했습니다.
행사에 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 된 슬롯 꽁 머니는 출판 날짜입니다. 최신 슬롯 꽁 머니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