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움직임으로 슬롯 사이트 DSP를 소개하십시오. '(Feed Force Co., Ltd.의 후원)
2016 년 6 월 9 일
KCCS (Kyocera 슬롯 사이트mmunication System) 세미나에서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최근에, 동적 광고는 운영 광고에 높은 광고 효과를 가질 수있는 방법으로 채택되었으며, 결과를 계속 생성하기위한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이 세미나에서보다 역동적 인 리 타겟팅 광고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슬롯 사이트 DSP를 사용하여 1 부에서 사이트 판매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설명했으며 2 부에서는 데이터 피드 및 포트폴리오 개념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Sawami Yohei
Kyocera 슬롯 사이트mmunication Systems 슬롯 사이트., Ltd.
디지털 마케팅 영업 부서
슬롯 사이트 판매 그룹 그룹 리더
최근에, 추천 광고를 슬롯 사이트 한 광고주에게는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강의에서, 그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요소는 "다른 DSP의 명확한 차별화 및 조합 가치", "전달량이 증가하더라도 효과를 줄이지 않는 재고량"및 "마케팅 전략에 맞게 유연한 운영 기능"이라고 말하고 슬롯 사이트 DSP 권고의 강점을 설명하고 있으며, 슬롯 사이트 DSP 추천 논리의 강점은 전략적으로 전략적으로 마케팅되었습니다.
슬롯 사이트 DSP 권장 사항 논리는 복잡한 네트워크 이론을 통해 일반적인 협업 필터링보다 잠재적 인 요구에 더 맞는 권장 사항뿐만 아니라 교차 판매 메커니즘에도 더욱 맞는 권장 사항을 허용한다고 설명합니다. 또한 Feed Force Data Feeds와 연결하여 원활하게 구현할 수있는 방법과 예제를 포함하여 구현 된 후 구현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세션의 후반부, 우리 회사 Takayama Kojiro는 서비스 소개 비디오와 함께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는 O2O 솔루션 "슬롯 사이트 Apps"를 사용하여 마케팅 조치를 도입했습니다.
<파트 2 데이터 피드 및 포트폴리오 개념 사용을위한 핵심 포인트
Mr. Mizutani Takuki
Feedforce 슬롯 사이트., Ltd.
영업 팀
최근에, 장치와 미디어의 다각화와 소비자 행동의 변화로 인해 회사와 사용자 간의 접촉 지점은 더 분산되어 있으며, 필요할 때 각 개인에게 최적화 된 제품 슬롯 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광고 광고 개선, 적절한 카테고리 설계를 통한 입찰 제어 및 이익 마진 및 제품 항목을 연결하는 광고 운영 설계를 포함하여 동적 광고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있는 데이터 피드 구축의 핵심 사항을 설명했습니다. 슬롯 사이트으로 Google 쇼핑 광고와 같은 광고 미디어의 예를 포함하여 데이터 피드 광고에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DF Plus"의 기능을 설명했습니다.이 기능은 데이터 피드 개선을위한 환경을 통합하고 동적 광고 운영에 중요하며 광고 효과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며 슬롯 사이트 DSP와 같은 동적 광고와 결합하여 강의를 마무리했습니다.

강의 후 Q & A 세션에서 방문객들은 적극적으로 질문을 받았으며 세미나가 끝난 후에도 방문객과 연사는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행사에 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 된 슬롯 사이트는 출판 날짜입니다. 최신 슬롯 사이트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