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mes Days 2016 보고서] 실내 행동 분석을위한 실용적인 O2O 온라인 슬롯 사이트 소개
2016 년 5 월 10 일
KYOCERA COMMANTION SYSTEM (KCCS)은 2016 년 4 월 12 일부터 4 월 13 일 수요일까지 도쿄 국제 포럼에서 개최 된 2016 년 광고 날 (Adventure Conference Co., Ltd.)에 전시되었으며 세미나에서 강의를했습니다.
이 행사는 "기업 비전 및 소비자 우선의 실현 균형을 맞추는 것"이라는 주제로 이틀에 걸쳐 개최되었으며, 약 10,000 명이 전시회 및 후원 회사, 주로 기업 마케팅, 프로모션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사람들이 참석했습니다.
"실내 행동 분석을위한 실용적인 O2O 온라인 슬롯 사이트"표시

KCCS 부스에서, 우리는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슬롯 사이트 "Kanade"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폰 기반 O2O 온라인 슬롯 사이트 "Kanade Apps"를 전시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동을 이해하는 상황 타겟팅, 개인의 현재 상황에 따라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쿠폰 및 게임을 장려하는 쿠폰 및 게임과 같은 판촉 콘텐츠의 데모를 보았습니다. 또한 실내 행동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방문을 감지하여 홍보 효과를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있는 실내 행동 분석 온라인 슬롯 사이트이 특징입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배우십시오! 위치 온라인 슬롯 사이트를 사용하여 온라인 온라인 슬롯 사이트를 타겟팅".
Mitani yo
Kyocera Communication Systems Co., Ltd.
인터넷 미디어 비즈니스 본부
제품 개발 부서
제품 개발 부서 관리자
강의에서, 나는 소비자의 최근 구매 온라인 슬롯 사이트이 현실 세계 나 온라인에서만 완료되지 않고 대중 매체가 아닌 인터넷에서 정보를 적극적으로 수집하려는 욕구를 갖는 경향이 있다고 지적했다. 또한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서는 실제 매장과 인터넷이 소비자의 요구를 보완 할 수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회사의 "Kanade 앱"을 효과적인 측정으로 도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강의 후반기에, 우리는 Kanade 앱의 최신 마케팅 측정 값과 특정 부문에 앱 설치, 사용자 컨텍스트를 기반으로 한 앱 설치에 호소하는 것을 포함하여 예제와 함께 위치 온라인 슬롯 사이트와 함께 매장 내에서 매장 방문을 촉진하고 현실 온라인 슬롯 사이트를 기반으로하는 매장 내에서의 지원을 촉진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소비자들을 설명함으로써 소비자들을 설명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행사에 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관련 비디오
스마트 폰 앱 (재생 시간 : 3 분 10 초)을 사용하는 O2O 온라인 슬롯 사이트 인 "Kanade Apps"소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으십시오! 위치 온라인 슬롯 사이트 사용 x 온라인 온라인 슬롯 사이트 타겟팅 (재생 시간 : 31 분 03 초)
게시 된 온라인 슬롯 사이트는 출판 날짜입니다. 최신 온라인 슬롯 사이트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