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데이터 중심의 슬롯 대한 핵심 요점 소개 "DMP 실용적인 활용 세미나 고객 경험 가치를 향상시키기위한 DMP 실용적인 활용 세미나"Held

2016 년 1 월 14 일

KCCS (Kyocera Communication System)는 2015 년 12 월 10 일 목요일에 KCCS Tokyo Branch에서 "고객 경험 가치를 향상시키기위한 실용적인 슬롯 활용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슬롯

최근에 데이터 플랫폼을 만들면 슬롯 활동이 "시각화"되었으며 점점 더 많은 회사가 PDCA주기를 회전시키고 ROI를 극대화하는 슬롯 방법 인 "데이터 중심 슬롯"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세미나는 고객 경험 향상 (고객 경험 가치, CX)에 중점을두고 DMP를 사용하는 CCCM (Cross Channel Campaign Management) 및 마케팅 자동화 (MA) 전략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최신 사례를 포함하여 성공적인 데이터 중심 슬롯 대한 핵심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 기조 연설 > 슬롯 경험 향상의 중요성과 과제 : 비즈니스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CCCM (Cross Channel Campaign Management)

MR YUICHI ARIZONO

Atara LLC
감독 슬롯O

일본에서는 출생률과 고령화 인구 감소로 인해 시장이 성숙하고 인구가 감소하는 일본에서 각 고객의 경험을 극대화하는 슬롯 조치와 고객의 평생 경험 가치 (LTV)가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MR YUICHI ARIZONO

강의에서 그는 요즘 주목을 받고있는 AI (인공 지능)를 처음 언급했으며, 향후 모든 분야에서 자동화가 진행됨에 따라 기업 마케팅 활동은 "시나리오"에 대한 사고의 역할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요즘 슬롯서 일반적인 방법이 된 DMP, MA 및 CCCM을 채택하는 회사가 직면 한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이러한 문제의 중요성과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영역의 상승으로 소비자 행동이 변화하고 모든 종류의 사람들과 사물을 연결하는 현재 시대를 다루는 새로운 소비자 행동 모델 인 "Dual AISAS Model뿐만 아니라 이러한 문제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TM"슬롯.
마지막으로,이 "듀얼 AISAS 슬롯TM"를 슬롯여 분석 및 PDCA 형식을 표시한다고 말함으로써 강의를 마무리했습니다.

<프로그램 1 DMP로 시작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무엇입니까?

슬롯 Sawato

슬롯 Communication Systems Co., Ltd.
디지털 슬롯 부서 관리자

최근에 스마트 장치와 소셜 미디어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는 여러 채널에서 복잡한 구매 행동을 취함으로써 슬롯의 주도권을 잡고 회사가 자체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려면 각 소비자는 올바른 채널에서 올바른 채널에서 한 방향으로 전달해야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DMP가 어떻게 각 채널과 함께 작동하고 소비자를위한 최상의 타이밍 및 최적의 채널에서 각 채널과 함께 각 채널과 통신하는 실시간 슬롯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Yoshii Sawato

세션의 후반부, 컨설턴트 Takayama Kojiro는 고객의 관심사, 관심사 및 속성을 기반으로 방문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DMP의 예를 포함하여 DMP의 사례를 슬롯했습니다.

마지막으로 Yoshii는 DMP를 중심으로하는 슬롯 플랫폼을 제안했으며 향후 기업 슬롯 활동에는 데이터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다음 조치를 취하는 데이터 중심 방법이 필요하며 DMP, MA 및 CRM과 같은 솔루션과 후속 운영 구조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akayama Kojiro

<프로그램 2 MA, DMP는 고객 경험 관리 (CXM) 실현합니다.

Mr. Nakamura Kenichiro

Shannon 슬롯., Ltd.
대표 이사

최근 슬롯 활동에서는 매일 다양한 키워드가 사용되며 다양한 컨텐츠와 도구를 통해 수많은 방법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회사는 전략으로 경쟁 우위를 가질 수있는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야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고객의 현재 상황을 목표와 비교했으며, 두 가지 사이의 격차가되는 요소를 인용하여 주요 시스템 개발 회사 및 부동산 회사에서 MA 구현의 예를 인용하여 문제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미래에 슬롯를 MA와 연결함으로써 매우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고객과의 고급 커뮤니케이션을 설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Mr. Nakamura Kenichiro

<커뮤니티 이벤트

프로그램이 완료된 후 강사들도 참여하여 사교 모임을 가졌다. 슬롯를 통해 활발한 의견 교환, 회사가 직면 한 질문과 문제를 공유했습니다.

KCCS는 앞으로 다양한 슬롯를 계속 개최 할 계획입니다.

슬롯

게시 된 슬롯는 출판 날짜입니다. 최신 슬롯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