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ech Tokyo 2015 Report]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자극하기 위해 스마트 폰 앱 슬롯 사이트 추천 예를 소개합니다

2016 년 1 월 14 일

슬롯 사이트 추천 Tokyo 2015는 2015 년 12 월 1 일 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도쿄 국제 포럼에서 열렸습니다. 올해 일곱 번째 시간 인 올해는 올해 일곱 번째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마케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대규모 행사이며, 최첨단 회사가 개최 한 세미나와 워크샵을 통해 17,037 명이 이틀 동안 참석했습니다.

img-2016-001-03.jpg

이벤트 첫날, KCCS Internet Media Business Division의 제품 개발 부서 이사 인 Mitani Yo는 "App Marketing이 만든 슬롯 사이트 추천자 참여"라는 제목의 패널 토론에서 공식 연설자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스마트 폰 시대"에서 스마트 폰이 소비자 정보 수집의 중심이되었을 때 회사가 앱을 소유 한 미디어로 슬롯 사이트 추천하는 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앱을 슬롯 사이트 추천하여 고객 참여를 높이는 것과 관련하여 최신 이니셔티브와 성공 및 실패의 예를 도입했습니다.

img-2016-001-03.jpg

물리적 상점이있는 회사의 경우 앱을 슬롯 사이트 추천하여 물리적 상점 및 웹 행동 정보를 앱의 동작 또는 위치 정보에 연결하여 위치 및 상황에 따라 메시지를 보내는 데 슬롯 사이트 추천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 O2O는 소매뿐만 아니라 철도 및 금융 산업에서도 O2O를 살펴보기 시작했으며 O2O 초기에는 앱에 쿠폰을 배포하고 판매 슬롯 사이트 추천를 전파하는 것이 더 즐거운 공간을 만들어내는 경향이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야구장에서 맥주 판매자에게 전화 할 수있는 앱을 슬롯 사이트 추천하면 판매자를 찾거나 지나가지 않고 집중하고 볼 수 있습니다. 앱을 슬롯 사이트 추천하면 재미 있고 기능적인 공간을 만들고 고객 경험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션은 앱이 일시적인 프로모션 일뿐 만 아니라 지속적인 고객 참여를위한 도구 일뿐이며, 목적을 명확히하고, 자세히 검토하고,이를 슬롯 사이트 추천하기 위해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mg-2016-001-02.jpg

행사에 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 된 슬롯 사이트 추천는 출판 날짜입니다. 최신 슬롯 사이트 추천가 다를 수 있습니다.

관련 슬롯 사이트 추천